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내구성이 개선된 미니빅 푸시미니 회전부 부품 무상제공하고 있네요.

by 스마일부부 2022. 2. 27.

스마트 스위치 미니빅 푸시미니 2개를 잘 사용하고 있는 중에 전에 AS 받은 것 말고 다른 푸시미니의 회전부 부품이 똑같이 내구성 문제로 파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에 AS를 신청한 것처럼 카톡 미니빅 채널에서 상담원 채팅으로 간단히 AS를 신청하였습니다. (미니빅 AS 경험담 및 장단점은 아래 블로그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2021.06.23 - [IT이야기] - 미니빅 푸시미니 AS 후기, 사용시 주의점 꼭 확인하세요.

 

미니빅 푸시미니 AS 후기, 사용시 주의점 꼭 확인하세요.

간단하게 스마트홈을 꾸밀 수 있는 미니빅 푸시미니를 인터넷에서 발견하여 바로 구매하고, 화장실 환풍기 스위치에 설치해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스마일공주가

jlove823.tistory.com

2020.12.16 - [IT이야기] - 스마트스위치, 미니빅 푸시미니 단점 있네요!

 

스마트스위치, 미니빅 푸시미니 단점 있네요!

스마일부부는 외출 시마다 고민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화장실 환풍기를 끄고 외출하나 아니면, 켜고 가나 하는 문제입니다. 출근이나 외출 전에 샤워를 하고 화장실이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jlove823.tistory.com

그동안 AS가 만족스러웠던 미니빅에서 역시 새 부품을 빠르게 보내주셨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회전부 부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많았는지 내구성이 개선된 새로운 부품을 무상으로 보내셨네요. 이 글 맨 위에 사진이 내구성이 개선된 부품이고 바로 위에 사진은 개선 전 부품 사진입니다. (전에도 이 개선된 회전부 부품으로 보내주셨는데 그 때는 급한 마음에 부품을 확인도 안하고 바로 부착해서 바꾼 부분이 있다는 것을 몰랐네요.)

혹시라도 미니빅 푸시미니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위 사진과 비교해 보셔서 내구성이 개선된 회전부 부품이 아니라면 얼른 무상교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정말 빠르게 보내줘서 감동입니다.

미니빅 제품은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서 다음에는 외부에서도 푸시미니 등을 원격조정할 수 있는 허브미니와 스마트 도어센서, 플러그 미니 등도 구축을 해볼 생각입니다. 다만 가격이 다들 쎄서 시간이 걸리겠네요.. 하하하... (사실 AS가 불가능한 샤오미 등 중국산보다 이렇게 AS가 가능한 국산 제품이 낫다고 봅니다. 이런 lot 제품이 기계적으로 작동하는 부분이 있어서 은근 고장이 많이 나는 것 같아서요.)

지금 스타터 패키지라고 푸시미니, 허브미니, 플러그 미니, 스마트 도어센서를 패키지로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심이 있는 분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