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알리에서 구입한 브롬톤 폴딩바스켓

by 스마일부부 2020. 6. 2.

3sixty를 이용하면서 유독 알리를 많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수리나 부품 구입이 필요할 때 동네 자전거샵에서는 부품을 구할 수도 없고 브롬톤을 취급하는 바이키 같은 곳에 타이어 장착 등 수리를 문의해보니 산바다스포츠에서 유사브롬톤을 취급하면 불이익을 줄 수 있어서 해줄 수 없다고 하니 알리에서 브롬톤 부품을 사서 자가 수리를 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알리에서 브롬톤용 폴딩바스켓을 구입했습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많이 싸지만 배송기간은 2주 정도 걸렸습니다. 물건을 받아보고 과연 이게 국내에서 11만원에 구입해서 사용할만한 제품인지 의문이 가더군요. 품질은 만족하지만 가격대가 너무 높은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이 신형이라고 그러는데 신형이 사진처럼 어깨끈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가방의 수납공간이 꽤 넓어서 장바구니로 이용하기에 딱이고 안에 지퍼로 잠글 수 있는 주머니가 하나 더 있습니다. 뒷면은 브롬톤 캐리어블럭에 끼울 수 있는 프레임이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 가방은 덮개가 없기 때문에 가방처럼 계속적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적당하지 않은 듯합니다. 

하지만 폴딩바스켓은 브롬톤이나 3sixty의 일상생활속 활용도가 배가 되는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