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끝까지

쏠비치삼척(삼척해수욕장) 맛집 삼척전복해물뚝배기

by 스마일부부 2020. 8. 7.

삼척으로 여름휴가를 떠난 스마일부부는 너무 늦게 도착해서 저녁을 먹을 음식점을 급히 찾아봐야했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대충 평점이 높으면서도 숙소인 쏠비치 삼척과 삼척해수욕장에서 가까운 음식점을 찾던 중 삼척전복해물뚝배기라는 식당을 발견하고 곧바로 이동을 했습니다. 

식당은 2층에 있었는데 관광지 식당들의 평점은 믿을 수 없었던 경험을 미루어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싱싱한 전복이 춤을 추는 해물뚝배기를 맛보고는 괜찮은 맛집으로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전복해물뚝배기하고, 해물순두부 그리고 전복죽을 주문했습니다. 해물순두부는 제 입맛에 딱 맞았고 전북해물뚝배기는 스마일공주와 첫째, 전복죽은 둘째가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물뚝배기 국물은 개운했고 안에 전복, 가래비 등 내용물들도 충실했습니다. 

해물순두부입니다. 그렇게 맵지 않아 속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복죽은 둘째가 아주 맛있게 먹더군요...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양도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식당을 나오면 바로 앞에 삼척해수욕장 모래밭에 놀이터가 있는데 아이들이 놀기에도 적당하고 쏠비치 불빛과 바다가 어울어지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별 기대를 하지 않고 가본 삼척전복해물뚝배기집은 가격이 좀 있는 편이고 공기밥이 별도이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고 가격도 관광지라고 생각하면 이해할만한 가격으로 쏠비치 삼척이나 삼척해수욕장, 장호항 등을 오신 분들은 한번 쯤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