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두닷 브룬 2100 거실장(티비장) 조립

by 스마일부부 2018. 8. 29.

새로 이사오면서 거실에 놓일 거실장(티비장)에 대한 고민이 많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은 가격대가 엄청나고 너무 저렴한 것을 구입하자니 싼티가 나고 말이죠... 그래서 적정한 가격대에 디자인도 저렴해 보이지 않는 거실장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두닷가구의 브룬 2100 거실장입니다. 

이 제품을 주문하면서 과연 우리 거실에 잘 맞을까 걱정도 했지만, 다행히 우드, 화이트, 연그레이를 중심으로 하는 거실에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처음 올 때 DIY 제품이라 조립하느라 엄청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사도 많고 덩치도 큰 놈이라 전동드라이버 필수입니다. 


왼쪽 두 군데 수납공간이 위와 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고, 오른쪽 한 군데 수납공간은 아래쪽처럼 서랍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선반들은 아래처럼 상황에 따라 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DIY 제품이라 주의하지 않으면 아래처럼 비뚤어지게 나사 등이 박힐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리부분은 그냥 보기에는 조금 부실해 보이기도 하나 메탈로 되어 있어 튼튼한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색감을 가지고 있고 저렴해 보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티비를 놓기 알맞은 높이가 맘에 들었습니다. 새 집에 벽을 뚫긴 싫었기 때문입니다.

다만 가운데 IPTV 셋탑박스 넣은 곳에 약간 불투명한 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가 있으니 말입니다. 나중에 리모콘의 적외선이 통과할 수 있는 불투명한 문이 있는 개선된 제품이 나왔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