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거실에 조개 자개 모빌 월행잉 달았어요. 소리가 예뻐요

by 스마일부부 2021. 12. 4.

오랜만에 인테리어 소품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바로 시로라기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숲속의 바다] 조개 자개 모빌 월행잉입니다.

예전에 보라카이에서 구매한 조개와 불가사리로 만든 월행잉을 화장실 문에 달아었는데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사하면서 분실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우연히 인터넷 쇼핑몰에서 조금 작지만 비슷한 모양의 이 제품을 발견하고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제품이 도착해서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정성이 가득한 선물 포장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보고 기분이 좋더군요. 처음에는 계획대로 화장실 문에다 걸어두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화장실 문에 조개껍데기가 달그락 거리는게 아이들이 신경이 쓰인다고 해서 투명테이프로 움직이지 않게 붙이려고 했지만 조개, 소라껍데기끼리 붙이쳐서 나는 소리가 너무 예쁘서 그러기는 너무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거실에 매달기로 마음을 바꾸고 위 사진처럼 설치했습니다. 거실 분위기하고 알록달록 파스텔톤 조개껍데기들하고 잘 어울리고 달그락 달그락 하는 소리도 귀엽더군요.

또 이게 뭐라고 조개껍데기에 달그락달그락 하는 소리를 듣고 있으면 바닷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은근 힐링이 되고 제조사에 말한 것처럼 작은 낭만을 주는 소리입니다. 자연스러운 소리라서 유아용 모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는 천장에 압정을 받아서 설치해볼까 생각을 했지만 압정이 무게를 견딜지 의문이라서 그냥 스프링클러에 간단히 걸쳐 놨습니다. 

시로라기의 [숲속의 바다] 조개 모빌 월행잉을 구입하면서 선물을 받은 느낌도 좋고 달그락 거리는 조개껍데기 소리에 힐링되는 느낌도 좋아서 블로그에 추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드와 화이트 위주의 거실이라면 잘 어울리는 소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