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이태리 레스토랑 하우드

by 스마일부부 2010. 11. 21.


스마일 부부에게 아주 중요한 날인 결혼기념일 점심식사 장소로 선정된 수원 팔달구에 하우드입니다. 스마일공주가 지인과 함께 가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다고 해서 이곳으로 선정했습니다. 그런데 처음엔 간판이 무슨 치킨집 같아서 급실망했지요. 


처음엔 빵이 나오는데 다 잘려져서 나오는지 알았는데 끝부분이 연결되어 있더군요.. 마늘빵은 아니었습니다.


처음 나온 것은 해물크림스파게티입니다. 간판에서 급실망한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소스가 조금 많은 듯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저는 해물크림스파케티를, 스마일 공주는 새우칠리스파케티를 주문했는데 이번에도 스마일 공주는 제것에 더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새우칠리스파케티는 처음에 너무 뜨거워서 혼났는데 아주 맛있더군요. 제가 시킨 해물크림스파케티보다 좀더 맛있는 듯...

 
저만큼이 한입에 다 들어갑니다. 스마일 공주 역시 간단히 보면 안되는 먹보입니다.

   
후식은 메실차, 커피, 녹차 등이 있었던거 같은데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하우드 실내 사진 1

하우드 실내 사진 2


인테리어는 소렌토와 아주 비슷했습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말이죠.
해물크림스파케티와 새우칠리스파케티에 한 3만원 정도하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 듯합니다.
평소엔 크림스파케티를 좋아하는데 이번엔 새우칠리스파케티 맛이 저한테 맞더군요. 다음에는 홍대에 유명한 이탈리아식당인 알라또레를 한번 가봐야 하겠습니다.


'시시콜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페라 "연서" 관람기  (0) 2010.12.06
굴소스를 이용한 해물덮밥  (1) 2010.12.05
주말 빵만들기 자원봉사  (2) 2010.10.17
제부도 가는 길에 자바시티(화성송산점)  (5) 2010.10.03
홍대 지오캣  (3) 2010.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