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가성비 좋은 리바트 이즈마인 데이지 화이트 3단 서랍장

by 스마일부부 2018. 11. 16.

새로 이사오고 나서 옷수납공간이 부족함을 많이 느껴서 안방에 3단 서랍장을 놓게 되었습니다. 리바트 이즈마인 데이지 3단서랍장으로 선정한 이유는 먼저 화이트 색상 중에서 하이그로시 말고 은은한 화이트를 찾고 있었는데 딱 거기에 맞게 나무결 무늬가 들어간 화이트였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인터넷에 나와 있는 화이트 계통 서랍장은 하이크로시가 많이 있는데 적당한 가격에 이런 화이트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서랍장을 받기 전까지는 색상 때문에 엄청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만 다행히 우리 부부가 원하던 색상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리가 제법 길어서 진공청소기가 들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무선 핸드스틱 청소기를 주로 사용하고 있지만 청소기가 안 들어가서 바닥 청소를 못한 찜찜함이 있었던 차에 데이지 서랍장은 우리 부부를 만족 시켰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수납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원래 목적인 옷 수납에 굉장히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한 서랍장 중에 너비가 상당히 작아서 수납이 공간이 적은 제품이 있는데 그런 제품의 리뷰에는 항상 "생각보다 작아요"라는 불평이 많지만 이 제품은 생각보다 확실히 수납공간이 큽니다. 

다만 서랍을 열 때 레일에서 약간 가벼운 소리의 소음이 있는 느낌입니다. 아직 옷이 없어 가벼워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사용을 하면서 체크를 해봐야 하겠습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훌륭한 수납공간과 품질로 추천을 합니다. 

한 가지 인터넷으로 주문하실 때 유의하실 점이 5단 서랍장 제품은 반드시 벽에 고정을 해야 합니다. 설치기사님이 벽에 고정을 시킬 수 없는 상황이면 제품을 설치해주지 않습니다. 제가 구입한 3단 서랍장은 각서 같은 것을 쓰고 벽에 고정을 안 시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액자는 멜팅스튜디오 제품으로 앙리 마티스 "컷아웃 포스터"이고, 스탠드는 올루미 제품으로 "버치 단스탠드", 유칼립투스 가지는 리베르 제품의 조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