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솔동] 여름엔 소코아 아보카도 새우 연어 냉우동과 에비카레 추천

by 스마일부부 2022. 7. 3.

요즘 들어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는데 새솔동에는 아직 냉면을 맛있게 하는 곳을 알지 못해서 대신 동네에 자주 방문하는 소코아 아보카도냉우동을 먹으러 갔습니다. 

2021.02.15 - [땅끝까지] - 새솔동 카레 맛집으로 소문한 소코아, 근데 비싸네요 T.T

 

새솔동 카레 맛집으로 소문한 소코아, 근데 비싸네요 T.T

아이들이 공원에 늦게까지 노는 바람에 저녁시간을 놓친 스마일부부는 근처에 카레 맛집으로 소문난 소코아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주방 인테리어가 참 맘에

jlove823.tistory.com

소코아 메뉴에는 아보카도 새우 냉우동하고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가 있는데 소코아 냉우동은 전에 방문했을 때 아보카도 같은 재료 소진으로 먹지 못한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아보카도새우냉우동하고 에비카레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에 먹은 연어 냉우동보다 새우 냉우동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냉우동이 차갑기 때문에 면발이 더 쫀득해서 면발 식감이 좋습니다. 와사비만 빼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에비카레입니다. 크림스프처럼 부드럽고 맵지 않은 순한 카레라서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습니다. 소코아는 에비카레 말고도 토리카레, 키미카레가 있고 에비카레와 토리카레를 한번 먹을 수 있는 반반카레, 세가지 카레를 다 맛볼 수 있는 소코아카레가 있지만 저는 에비카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 자주 먹습니다. 그래서 전에 소코아를 처음 오시려는 지인들에게 아보카도 냉우동과 에비카레를 추천하곤 합니다.

 

댓글